티스토리 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7회 예고 다시보기(동영상)

 

 

<심영순>

특별한 초대를 받고 장 대표와 함께 제주도를 찾은 심영순 대가! 그 초대의 정체는 바로 제주도청 특별 요리 강연! 제주의 전통 음식인 빙떡에 대한 시연을 위해 심영순 대가를 특별히 초대했다고!

그렇게 제주도청에서 펼쳐진 심영순 대가의 특별한 빙떡 강의! 심영순 대가의 화는 사람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오늘도 맛 표현 엉뚱하게 하는 원 지사는 괜한 꾸중을 듣는데..

우여곡절 끝에 강의 마친 심영순 대가에게 감사 인사 전하는 원 지사! 그런데 이어진 심영순 대가의 폭탄 선언! “나에게 요리 좀 배웁시다?!” 한사코 핑계 대보지만 뚝심에겐 소용이 없고! 그렇게 시작된 지옥의 요리 수업! 오늘의 재료는 지난번 비서들에게 해줬던 볶음 라면의 재료인 <낙지, 딱새우, 전복>! 처음엔 최대한 부드럽게 진행하는 듯 하더니만.. 결국 분노 폭발한 심영순 대가?! 여기에 최악 of 최악을 찍은 원지사의 끝판왕 맛표현까지!

과연, 이 요리 수업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현주엽>

10개 구단 감독을 비롯해 각 구단의 대표 선수가 참석하는 19-20 시즌 프로농구 미디어 데이 개최! 현 감독을 따라 김시래 선수가 LG 세이커스 대표 선수로 참석하고.. 시즌에 임하는 출사표부터 각종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각오를 다진다!

그리고, 드디어 10월 5일 KBL 개막전을 치르는 현 감독과 LG세이커스 선수들! 김시래 선수의 딸 채빈이, 조성민 선수의 딸 을하, 강병현 선수의 두 아들 유준&유하까지! 선수들의 가족들도 한마음이 되어 응원하고.. 그동안 갈고 닦았던 기량을 창원 홈 경기장에서 마음껏 보여주려는 선수들! 그러나.. LG 세이커스는 단 1점 차로 상대팀에게 승리를 내주고 만다. 현 감독과 선수들을 응원하는 팬이 많아 아쉬웠던 경기! 게다가 이후 KBL 측에서 개막전 오심이 있었다는 사실을 인정해 안타까움만 더하는데... 하지만 경기는 계속된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현 감독과 선수들의 더욱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본다!

 

<김소연>

오늘도! 출근하자마자 이벤트 담당 ‘웍스’ 팀을 방문한 김소연 보스! 최은호 대표와 조연출 이지민 PD를 불러 앉혀, 패션 위크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데...

그러다 오늘! 김 보스가 직접 지휘할 예정인 쇼에 설 모델들의 사내 자체 오디션이 있음을 알게 된 김 보스! 갑자기 본인도 참석하겠다고 선언하고 김 보스의 갑작스런 선언 덕분에 최 대표와 실무자 이지민 PD의 갑갑함 지수 대폭 상승하는데...

드디어 오디션 시간이 되고, 분주하게 모델들의 출석을 부르는 지민 PD와 인원 체크하는 최 대표! 그 사이, 김 보스는 도착하고... 오자마자 모델들의 지각부터 행거의 높이와 색, 오디션장 바닥까지 일일이 지적을 시작하는데... 덕분에 오디션 전부터 수난시대를 겪는 지민 PD와 최 대표!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자체 오디션! 매의 눈으로 모델들을 살펴보는 김 보스에 일동 얼음 상태! 과연 찬바람 쌩쌩 부는 오디션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까?..

(출처 - 네이버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