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폼나게 먹자 6회 예고 다시보기(동영상)

 

 

초대 셰프 유현수의 헉! 소리 나는 식재료 해체쇼 대 공개!
▶ “여기가 바로 체험 삶의 현장” <폼나게먹자>의 숨겨왔던 정체?!
한 끼 메이트 경규 형님만 믿고 기대감 10000%로
<폼나게먹자>를 찾아온 하하!
‘폼나는 한상’을 꿈꾸며 턱시도를 상상했던 그에게
 주어진 것은 다름 아닌 망치?!
‘온 힘을 다해 두드려라! 그리하면 먹을 수 있을 것이니...’
과연 하하는 폼나는 여정(a.k.a 체험 노동 현장)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까?

▶ 정력의 끝판왕! 역대급 비주얼 에이리언의 등장?!
6회 만에 등장한 제작진의 특★별★보★너★스
‘소(소하지만).확(실한).팁’(feat. 촉감)
‘으악~!’, ‘앗 따가워!!’, ‘이걸 먹어?’
소확팁을 경험한 출연자들은 모두 충격에 빠지고 마는데...
영화 속 괴수 에이리언을 닮은 역대급 식재료의 정체는?!
초특급 비주얼에 숨겨진 충격적인 맛의 비밀!
영화 ‘에얼리언’보다 더 큰 반전을 가져다 준
 이 식재료의 진짜 정체가 밝혀진다!

▶ <폼나게먹자> 초대 셰프 유현수의 헉! 소리 나는 식재료 해체쇼 대 공개!
1회에 등장한 유현수 셰프가 전라도까지 찾아왔다!
한식 전문 셰프답게 토종 식재료에 대한 지식과
 호기심 뿜뿜하며 6회의 여정을 함께 했는데...!
폭풍 카리스마 유현수 셰프가
 경규의 평생소원을 이뤄준 ★지니★가 된 사연은?
오직 전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식재료의
 화려한 해체 쇼와 함께 이색 변신까지!
모두가 JMT를 외친 ‘폼나는 한상’이 궁금하다면?

 <폼나게먹자> 여섯 번째 이야기!
10월 12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공개됩니다!..

(출처 - 네이버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