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폼나게 먹자 8회 예고 다시보기(동영상)

 

 

▶ <폼나게먹자>의 미(味)친 ‘폼나는 한상’을 맛 볼 미(美)친 미모등장?!
 <폼나게먹자> 마지막 대망의 8회!
엔딩에 초정된 게스트는 뉴규?!
심쿵 미모의 대명사 ‘설현’ & 래퍼계의 최강 비주얼 ‘그레이’!
같은 날, 제주도를 찾아온 두 사람!
육지 VS 섬 식재료를 찾아라!
누군가는 양손 가득, 누군가는 빈손?!
엇갈린 두 사람의 운명은?
한 편의 CF 같은 설현의 남.심.저.격 먹방과
 로꼬X그레이의 여.심.강.탈 브로맨스 전격공개!

▶ 희귀 식재료를 대하는 래퍼들의 자세?!
흔하게 먹어왔던 토종 식재료가 멸종 위기에 처했다?!
식재료를 찾아 비양도로 떠난 꼬레이!
우여곡절 끝에 식재료를 마주하지만
 정말 작은 수확량에 꼬레이 뜻밖의 결심을 하게 되는데…?!
‘꼬레이, 너희 무슨 짓을 한 거니?’
식재료를 든든하게(?) 찾아 식당으로 돌아온 꼬레이를 보며
 경규X상중이 욱한 사연은?

▶ ‘내가 제일 잘나가’ 끝판왕 등장, 최현석 셰프의 ‘폼나는 한상’은?
 <폼나게먹자>의 폼나는 마무리를 함께할 주인공은
 본인 피셜 ‘쉽게 섭외할 수 없는’ 스타 셰프 최현석!
약간의 허세는 맛을 위한 최고의 MSG?!
‘폼나는 식재료’로 선보이는 최고급 정통 이태리 요리!
도마 위에서 불태우는 최현석 셰프의 조각 예술 혼!
식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특급 셰프 최현석의 마지막 ‘폼나는 한상’ 대공개!

 <폼나게먹자> 마지막 이야기!
10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본방사수..

(출처 - 네이버TV)

 

댓글